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중요한 웹 사이트 설계 전략 활용

카테고리 없음

by 낚시꾼여래 2020. 6. 3. 10:30

본문


이러한 중요한 웹 사이트 설계 전략 활용



구글은 완벽하게 작동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능률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정보의 폭격을 받고 있는 만큼 콘텐츠의 흥분이 관건이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당신은 웹 디자인 기본을 알아야 한다.


이 글은 당신이 원하는 사이트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항상 독자들에게 그들이 하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 멈출 수 있는 능력을 주어라.


여기에는 양식 작성, 사이트 검색 또는 뉴스레터 등록이 포함될 수 있다.


사이트 사용자에게 작업을 취소할 수 있는 기회를 주지 않으면 사이트로 돌아갈 가능성이 없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는 영업 및 사이트 트래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정기적으로 뉴스레터를 배포하는 것은 반복적인 방문자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방문자들이 업데이트를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의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허용하면,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올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등록 양식을 귀하의 사이트에 있는 측면으로 연결되는 링크로 제공하십시오.


누가 가입했는지 계속 추적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팸에 참여하거나 스팸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만 뉴스레터를 보내십시오!



읽기 쉬운 글꼴을 선택하고 프로페셔널해 보이십시오.


전문 웹사이트의 품질은 그것의 글꼴로 측정된다.


코믹 산과 팬시어 글꼴은 많은 사용자의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없으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컴퓨터에 글꼴이 없는 경우 브라우저는 기본 글꼴(일반적으로 Times New Roman)을 사용하여 사이트를 렌더링할 수 있다.


때때로 이것은 더 나쁘게 보이지만,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웹사이트를 명확하게 읽을 수 없었을지도 모르는 독자들에게 도움이 될 때가 많다.




언젠가 여러분이 할 것처럼 사람들이 창의적인 벽에 부딪히게 되면, 웹 전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전자 정보들을 찾아 헤쳐나가십시오.


인터넷은 당신이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수백만 혹은 수십억의 웹 페이지를 가지고 있다.


흥미로운 사이트를 찾아 해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대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가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단지 아이디어를 빌리는 것 이상의 것을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너는 그 생각들을 개선해야 한다.




당신의 사이트에 방문자 카운터를 배치하는 것은 매력적이지 않다.


방문객이 얼마나 많은지 보고 싶겠지만, 대부분의 방문객들은 카운터를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카운터를 추가하지 않고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트래픽 수준을 감시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미 웹사이트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도메인을 예약해야 한다.


그것은 창의적이고 당신이 뛰어들고 싶은 영역을 포괄해야 한다.


당신의 생각이 매우 독창적이라 할지라도, 다른 누군가는 같은 생각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창조적인 사람들은 똑같이 생각한다.




웹 호스트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패키지의 모든 측면을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역폭, CPU 사용량, 디스크 공간 및 기타 측면과 관련된 문제를 이해하십시오.


포함된 모든 것을 이해하지 않고는 호스팅 패키지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웹 사이트에 그래픽을 배치하여 웹 사이트의 엔터테인먼트 향상을 도우십시오.


밋밋해 보이는 사이트를 피하려면 이미지를 텍스트로 감싸야 한다.


이미지와 텍스트로 가득 찬 사이트를 만들어 사람들의 흥미를 자극할 수 있다.




방문자가 자신의 선택을 받는 특정 경로를 선택하도록 강요하지 마십시오.


사용자에게 팝업, 설문 조사 및 기타 거슬리는 헛소리에 참석하도록 강요하지 마십시오.


뷰어의 선택사항을 제거하고 원하는 대로 수행하도록 강요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의 서비스를 잃고 당신의 도메인에 나쁜 리뷰를 만들 가능성이 있다.




웹사이트를 설계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훌륭한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아주 좋은 도구들이 있지만, 또한 그 일을 하는 도구들은 당신의 입장에서 상당히 적은 재정 투입을 위해 있다.


당신은 고가의 소프트웨어로 성취될 수 있는 것과 같은 많은 것들을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로 할 수 있고,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는 완전히 무료다! 이 소프트웨어를 최대한 활용하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의 사이트가 온라인에 게시되면, 당신은 그것의 디자인 작업을 멈출 수 없다! 사이트에 관한 한 계속 활동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매일의 일을 바꿀 필요는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가 정치나 비디오 호스트와 같이 빠르게 움직이는 주제를 다룬다면 두 배로 늘어난다.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할 때,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를 업데이트하는 것과 같지 않다.


웹사이트를 변경하기 위해 매일 몇 시간을 따로 두십시오.




당신이 최소한의 외모를 가진 사이트를 방문하든, 아니면 야하고 밝은 곳을 찾든, 당신이 여기서 읽은 정보는 당신을 올바른 길로 인도할 것이다.


다음 팁을 사용하여 훌륭한 웹 사이트를 만들고 만들기를 즐기십시오.